"방이 엄청 작고 일본식 호텔이라 여러가지 낯설었지만 위치가 워낙 좋고 가격도 훌륭합니다."
"서울 여행때마다 찿는 호텔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일본여행객이 대부분이라서 요즘은 빈방이 잘 안나옵니다. 빠른 예약만이 잡을수 있겠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조식도 맛있고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깨끗한 객실 청소와 식사가 맛있네요"
"구석구석에 먼지가 많아서 최대한 조심스럽게 행동했습니다. 공항송영서비스는 좋은데 운전 하는 기사님이 너무 불친절 합니다."
"최고의 위치 가성비 최고 깔끔하고 편의적이라 출장시 너무 강력추천드려요"
"역세권이고 깔끔하고 체인아웃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