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룸이라 그런지 답답 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합리적인 수준의 컨디션이었습니다. 체크아웃 시간이 12시라 급히 움직이지 않아도 돼서 편했고요. 다만 외부 방음이 잘 안되는 건지 밖에 자동차 다니는 소리가 많이 났습니다."
"갑작스럽게 묶게 됐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