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다테역 바로 앞에 있어서좋았던 호텔입니다기본제공되는 생수없어요 1층 세탁실에 정수기가 배치되어 있어 좋지만 세탁냄새때문에악취가 있어요 무료로 짐을보관할수 있는 넓은공간이 있어서 좋아요 이동편리~~조식은 그냥 기본적인정도인데 1400엔이라 주변 물가생각하면 간단히 먹을수있지만 여행기분낼정도는 아닌것같아요 객실상태나 로비는넓고 좋아요 객실은 일본의대부분의 호텔이그러하듯 좁은편입니다 28인지여행용캐리어를 넓게 펼치면이동에약간불편 다행히 옷걸이가많이구비되어 있어좋아요 tv사이즈는 좀 작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