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깨끗하고 조식도 가격 대비 괜찮았습니다. 편안하게 잘 지냈습니다."
"무인 체크인/아웃 수목원처럼 곳곳에 정원이 잘 관리되고있음 객실 넓고 시설 깔끔 바로인근 기독교납골당이 위치함 에덴카페 내부이쁘고 스콘도 맛남 6시30분마감으로 일찍가야함 조식장소는 가격대비 가짓수 많지않으나 먹을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