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매일 다르게 준비해줘서 아주 좋았어요."
"인피니티풀에서 본 석양은 정말 잊을수 없는 장면이고 블루라인파크도 옆에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집같이 편안하고 뷰도 좋고 해운대에서의 감동이 가시지를 않네요 ~ 거의 비대면이라 숙박내내 수건도 하루에 한번 문고리에 걸어주시고 너무너무 편안한 여행이였어요 바다뷰로는 최고 였어요~"
"최고최고"
"굿 정말 좋은 숙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굿입니다"
"2박3일 동안 장 쉬다 왔습나다 조식도 좋았구요"
"호텔 외관, 객실 내부 모두 깨끗하고 해운대 바닷가 근처로 위치가 좋았습니다. 주변에 먹거리 놀거리도 많고, 편히 쉬기 좋은 숙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