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용하였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편히 쉬었다 갑니다~^^"
"객실 청결하고요. 푸짐한 조식과 사우나 시설이 특히 좋았어요."
"제가 여태까지 묵은 호텔중 최고에요. 직원은 정말 친절했고 호텔은 정말 쾌적해서 투숙하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