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위치 짱 생각보다 넓은 객실 조식 맛있었어요 친절하신 프런트 직원 다음에 또 만나요"
"주차장 요금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1000엔 정도 요금이 있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한시설입니다."
"대욕장도 좋았고 라운지도 좋았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다만 제가 묵었던 객실에서는 호텔 레스토랑의 음식 냄새가 올라와서 나는 것인지 음식 냄새가 나서 불편했습니다"
"객실은 깨끗. 간이 주방(레인지, 커피포트, 접시)가 있어 간단히 사다가 먹기 좋다. 냉장고와 세탁기도 있다.(사용하지 않음) 역에서 가깝고, 버스터미널은 1분거리. 짐보관도 가능하여 시라카와고등 다녀오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