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시설입니다. 교통도 편리하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2성급 호텔임에도 숙박시설 깨끗, 외관 깨끗, 주차장 여유 충분~ 전체적으로 시설은 4성급 못지 않음. 아침 식사만 좀 더 업그레이드 되면 3성급 충분함"
"셀프체크인 숙소인데 너무 깨끗하고 편리합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친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