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좀편찮으셔서 일찍 방청소를 요구했는데 바로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위치가 좀 애매 밥먹으로 나가기가 애먀한 위치에용"
"냉장고가 너무너무 작고 수압이 낮아 불편했어요."
"전체적인 아주 잘관리되는 곳이었습니다.특히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위치적으로 골목안쪽이다보니 방문시 주차가 불편한듯 합니다. 물론 발렛파킹 해주시니 문제는없지만~~"
"바다뷰로 객실 전망이 너무 좋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으며, 다른 여행으로 수영장 이용을 히지 못해 아쉬움 다음 여행에도 여유롭게 해서 꼭 가보고 싶어 여행자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직원친절하고, 방도 청결. 업그레이드로 뷰도 좋았어요. 조식도 훌륭했어요."
"방은 충분히 넓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조식이 조금 비싸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