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호탤로서의 위치및 가격은 만족합니다."
"비행기가 12시간이나 지연이되어 첵인날짜가 다음날로 되어보려 혼란했는데 호텔에서 친절히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Hyatt 큰기업의 서비스는 달라요. 감사합니다. 직원분도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전체적으로 무난하지만 침구가 편하지 않았음"
"Kind staffs and clean room."
"위치가 일단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차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침식사는 메뉴대비 비싼듯 하고 4일동안 청소랑 수건 한번만 제공해줍니다ㅎ"
"너무 좋아요"
"메뉴가 신선하고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