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은 밝고 아주 친절에서 지내기 만족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 또한 강점입니다 다만 시설이 문제가 예를 들어 세면대 물빠짐이 고장이라 제가 밑에서 잡아 당겨야 했읍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만족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