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

2.5성급 숙박 시설

Brizo Hotel and Beach Resort

모롱에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 및 바 이용 가능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사진 갤러리

수영장
해변
내부
외관
슈피리어룸 (Super) | 1 개의 침실, 무료 WiFi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2.0점.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무료 WiFi
  • 에어컨
  • 레스토랑

객실 옵션

객실에 사용 가능한 필터
2개 객실 중 2개 표시 중

공용 도미토리 (Group Room)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별도의 침실
케이블 채널
  • 12명
  • 더블사이즈 2층침대 3개

슈피리어룸 (Super)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별도의 침실
케이블 채널
  • 4명
  • 퀸사이즈침대 2개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경우 모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지 명소로는 주빅 사파리, 펀태스틱 파크 수빅 베이 등이 있어요. 하버 포인트 몰, SM 시티 올롱가포에서는 쇼핑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터블 아일랜드, 홀리 랜드 수빅도 놓치지 마세요.
지도
Pani Beach, Poblacion Morong, Morong, 2108

인근 명소

  • 주빅 사파리 - 차로 18분 - 17.2km
  • 오션 어드벤처 파크 - 차로 22분 - 20.6km
  • 수빅 만 - 차로 25분 - 25.9km
  • SM 시티 올롱가포 - 차로 32분 - 33.2km
  • 인플레이터블 아일랜드 - 차로 35분 - 36.0km

교통편

  • 수빅 만 공항 (SFS) - 차로 54분 거리

레스토랑

  • ‪Pawikan Bar And Grill - ‬차로 11분
  • ‪Bamboo Cafe - ‬차로 13분
  • ‪Brisa Marina Beachfront Restobar - ‬차로 5분
  • ‪Loleng’s Hutieu-An Plus - ‬차로 3분
  • ‪Laine's Food Stop - ‬도보 17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

숙박 시설의 특징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에서는 바, 레스토랑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 내 무료 WiFi에 연결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시설
객실 특징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무료 WiFi, 에어컨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평면 TV - 케이블 TV 채널 이용 가능

지원 언어

영어 및 필리핀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 공간 없음

식사 및 음료

  • 레스토랑 1개
  • 바/라운지 1개

더 보기

  • 금연 숙박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욕실

  • 샤워
  • 타월 제공

엔터테인먼트

  •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평면 TV

더 보기

  • 에어컨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는 프런트 데스크가 없습니다.
숙박 시설에서는 최근 여행 내역(여권 이민국 도장 등) 서류를 제시하거나 건강 신고서를 작성해 줄 것을 고객께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 1박 기준 객실당 PHP 100.00의 도시세가 부과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Brizo And Beach Resort Morong
Brizo Hotel and Beach Resort Hotel
Brizo Hotel and Beach Resort Morong
Brizo Hotel and Beach Resort Hotel Morong

자주 묻는 질문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 숙박 시설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모롱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주빅 사파리에서 15.3km, 펀태스틱 파크 수빅 베이에서는 17.1km 거리에 있습니다. 던가리 비치 및 수빅 만도 2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브리조 호텔 & 비치 리조트 이용 후기

이용 후기

2.0
평점 10 - 훌륭해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8 - 좋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6 - 괜찮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4 -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1개

2.0/10

청결 상태

2.0/10

직원 및 서비스

2.0/10

편의 시설/서비스

2.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0

친환경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Christian Kyle

단체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We checked-in here at Brizo Hotel and Beach Resort in Morong Bataan for Dec 3-4, 2022 (saturday-sunday), we were only informed that the pool is not available when we got to the property. We hoped that we were at least informed in advance regarding the situation as we should have made changes to our plans prior to travelling all the way to the property. It's as if we can still cancel on the spot, how are we able to make a different booking if it was that late. I hope readers could know how upsetting this feels, It really felt like we got scammed. Really ruined the trip completely, barely enjoyed with all the time wasted trying to coordinate regarding the situation. The staff were aware of our booking and were expecting us when we arrived. But didn't have anything to offer as a compensation, may it be a discount for our stay, extra hours of stay, complimentary meals, or voucher for a next stay (even if it's unlikely that we will be able to stay again anytime soon) Really nothing. Personally, any thought would've been appreciated because it matters a lot. I also looked up the Brizo Hotel, and saw that the property has been operating since 2014. I hope they get to prepare for scenarios like this and how much this matters to their guests. They called the day after our check-out and all they offered was their sorry, as if it magically healed how painful the whole experience w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