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6개 이용 후기 중 2개" "
10 - 훌륭해요
2
평점 8 - 좋아요. 6개 이용 후기 중 1개" "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6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6개 이용 후기 중 0개" "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6개 이용 후기 중 3개" "
2 - 너무 별로예요
3
4.8/10
청결 상태
5.2/10
직원 및 서비스
2.0/10
편의 시설/서비스
5.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4.0/10
친환경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Eddie
출장 여행, 반려동물 동반 여행
2024년 5월 7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My door was off of its hinges and my ceiling was leaking toilet water
Eddie
2024년 4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Biggs 님, 2024년 5월 9일
Thank you for your time out to comment one more experience. We do apologize that your experience was not the best. However, we offered to have you come again so that we can make up for the experience that you well deserve.
8/10 - 좋아요
Gino
2024년 5월 5일
Gino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M 님, 2024년 5월 7일
Thank you for the perfect rating Gino! We hope to see you back soon!
2/10 - 너무 별로예요
Kaushalya
출장 여행
2024년 5월 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o not stay
Kaushalya
2024년 4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Biggs 님, 2024년 5월 2일
Thank you for your time Out to comment one more experience. We do apologize that your experience was not the best. However, we offered to have you come again so that we can make up for the experience that you well deserve.
10/10 - 훌륭해요
Yakhim
단체 여행, 출장 여행, 가족 여행
2024년 4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Yakhim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Biggs 님, 2024년 4월 29일
Thank you Yakhim for the 10 star rating! We hope to see you back in the near future!
10/10 - 훌륭해요
Kimberly
2024년 4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Kimberly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ment 님, 2024년 4월 26일
Thank you for the 5 star rating Kimberly! We hope to see you back in the near future!
2/10 - 너무 별로예요
LORRAINE
가족 여행
2024년 4월 8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LORRAINE
2024년 4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ment 님, 2024년 4월 11일
Hi Lorraine,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your experience. I would like to speak with you further regarding your stay that resulted in a less than desirable experience. Please give me a call at the hotel at your earlies conven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