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직원드류친절했고 주변 안전하고 먹을곳 많아 좋았움"
"몬트리올 내 위치 좋음, 전체적으로 깔끔, 다만 비 올때 어디선가 에어컨쪽에서 물이 샘"
"환풍기 소리가 침대 옆 이어서 거슬렸음 그리고 off 할수 없어 불편함"
"good location , good location ,good location"
"호텔에 너무 만족했습니다.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 아침식사 까지 , 몬트리올에 다시 방문한다면 다시 숙박예정으로 1순위 입니다. 위치도 너무 훌륭합니다.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