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 good vibes, nice person"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머무는 동안 정말 기분 좋게 잘 쉬다 갑니다!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발렛파킹 맡긴 차 찾을 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점이에요."
"파티 호텔이라서 주말 밤에는 너무시끄러웠어요."
"일단 객실이 스위트라서 넘 넓어서 좋았어요 별도 키친이 구비되어 있어서 넘 좋았어요^^ 다음에 필리 갈 일있으면 이 호텔에 꼭 다시 가고 싶어요"
"주방용품은 그릇뿐이였고 쿠킹용기는 하나도 없었어요... 세제와 수세미도 없었어요.. 쇼파뒤에서는 양말도 한컬레 나왔네요..."
"대체로 양호한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