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

2.5성급 숙박 시설

Master Premium Palace

포르투알레그레에 위치한 호텔, 무료 아침 식사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가능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의 사진 갤러리

리셉션
디럭스 더블룸 | 미니바, 객실 내 금고, 무료 유선 인터넷
다이닝
외관
거실 공간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7.8점.
좋아요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주차 가능
  • 피트니스 센터
  • 아침 식사 포함
  • 세탁 시설/서비스
  • 에어컨

객실 옵션

객실에 사용 가능한 필터
3개 객실 중 3개 표시 중

스탠다드 더블룸

주요 특징

에어컨
미니바
케이블 채널
객실 금고
  • 2명
  • 더블침대 1개

디럭스 더블룸

주요 특징

에어컨
미니바
케이블 채널
객실 금고
  • 2명
  • 더블침대 1개

스탠다드 트윈룸

주요 특징

에어컨
미니바
케이블 채널
객실 금고
  • 2명
  • 싱글침대 2개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지도
Rua Senhor dos Passos, 221, Centro, Porto Alegre, RS, 90020-180

인근 명소

  • 홀리 하우스 오브 머시 병원 - 도보 6분 - 0.5km
  • 포르투 알레그레 공설 시장 - 도보 6분 - 0.6km
  • 모이노스 드 벤토 병원 - 차로 3분 - 2.0km
  • 명예의 거리 - 차로 3분 - 2.3km
  • 베이라-리오 스타디움 - 차로 7분 - 5.4km

교통편

  • Mercado 역 - 걸어서 10분 거리
  • 아에로모벨 역 - 차로 16분 거리
  • 사우가두필류 국제공항 (POA) - 차로 15분 거리

레스토랑

  • ‪Cafeteria Madri - ‬도보 2분
  • ‪Mário Marzana Confeitaria - ‬도보 3분
  • ‪Café Dom Feliciano - ‬도보 3분
  • ‪Restaurante Don Giordano - ‬도보 3분
  • ‪Duda Lanches - ‬도보 2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

센트로 히스토리코에 위치한 호텔
무료 아침 식사, 루프탑 테라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외에도 수많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바, 피트니스 센터 외에도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셀프 주차(요금 별도), 엘리베이터 및 무료 신문
  •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객실 특징
모든 106개 객실에는 에어컨 외에도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인터넷, 금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케이블 TV 채널 및 전화

비슷한 숙박 시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유선 인터넷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장(요금 별도)

식사 및 음료

  • 아침 식사 무료 제공
  • 바/라운지 1개

즐길거리

  • 피트니스 센터

가족 여행에 좋음

  • 세탁 시설

편의 시설

  • 금고(프런트 데스크)
  •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 세탁 시설

고객 서비스

  •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비즈니스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 컨퍼런스 센터(325제곱미터 규모)

야외 시설

  • 루프탑 테라스

장애인 편의 시설

  • 엘리베이터

객실 편의 시설

엔터테인먼트

  • 케이블 채널

식사 및 음료

  • 미니바

더 보기

  • 금고
  • 에어컨
  • 전화

정책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여행하는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는 체크인 시 해당 미성년자의 출생증명서와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부모 중 한 명만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해외에서 브라질로 입국하는 경우 해당 보호자는 배우자가 서명한 공증된 여행 동의서를 해당 미성년자의 출생증명서와 사진이 있는 신분증과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가 (해당되는 경우) 이 동의서를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사법 당국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브라질로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객은 여행 전 브라질 영사관에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Master Palace Express Suítes
Master Palace Express Suítes Hotel
Master Palace Express Suítes Hotel Porto Alegre
Master Palace Express Suítes Porto Alegre
Master Premium Palace Porto Alegre, Brazil
Master Premium Palace
Master Premium Palace Porto Alegre
Master Premium Palace Hotel
Master Premium Palace Hotel Porto Alegre
Master Premium Palace Hotel
Master Premium Palace Porto Alegre
Master Premium Palace Hotel Porto Alegre

자주 묻는 질문

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는 유료입니다.

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센트로 히스토리코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의 거리에 루아 다 프레이아, 묵주의 성모 교회, 산타 카사 역사 문화 센터 등이 있습니다. 홀리 하우스 오브 머시 병원 및 우편 전보국 또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Mercado 역까지는 10분이 소요되며 Rodoviaria 역의 경우 12분 걸립니다.

이용 후기

마스터 프리미엄 팰리스 이용 후기

7.8

좋아요

8.4

청결 상태

7.8

위치

8.0

직원 및 서비스

7.6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평점 10 - 훌륭해요. 66개 이용 후기 중 14개
평점 8 - 좋아요. 66개 이용 후기 중 33개
평점 6 - 괜찮아요. 66개 이용 후기 중 15개
평점 4 - 별로예요. 66개 이용 후기 중 3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66개 이용 후기 중 1개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Felipe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otel em condições ruins

O quarto do hotel é bem antigo, com infiltração no banheiro (mofo no teto), cama quebrada, roupa de cama costurada e muito velha.

6/10 - 괜찮아요

paulo ricardo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Razoel

Hotel precisa mais de manutenção em seus aptos e melhorar a qualidade do café da manhã.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RAFAE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Durante minha estadia, a internet do hotel ficou dois dias inteiros sem funcionar, o que prejudicou bastante as tarefas que tinha de realizar nesses dias. O aparelho de ar condicionado é antigo e creio que precisa ser trocado. Equipe e atendimento muito bons e quarto bastante amplo.

8/10 - 좋아요

Gilson d'Oliveira Roch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Foi boa. atendimento da recepção muito bom;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xxxx

Pessoal de portaria não foi atencioso - cheguei com várias caixas, noite chuvosa e fria. Não me ajudaram a tirar a bagagem do taxi, levar à recepção, da recepção ao elevado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O apoio a remocao de bagagem foi pessimo, so tinha uma moca na rececpçao.

8/10 - 좋아요

ANDRE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O único problema do hotel é o wi-fi, que não funcionava direito no quarto. Péssimo!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Claudi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Dirce Eleonor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4/10 - 별로예요

Gilberto 님, santa maria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error tomar banho dentro de uma banheira desativada. Total falta de seguranca. Reclamei do fato d disseram que eu estava pagano valor inferior a tabela de balcão. Só que isso não foi informado na hora em que fiz a reserva. Frustrante. Não tem edredon, somente cobertor .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6/10 - 괜찮아요

ÉRICO 님, Passo Fundo RS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Sobre o hotel e localização sem reclamações, foi muito bom. Somente achei estranho não fornecerem notas fiscal referente a hospedagem, pois precisei comprovar os gastos e não tinha a nota.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r condicionado velho barulhento e com cheiro de mofo. Recepcionista mal educada demorou para fazer o check out e ignorou minha reclamação sobre o ar.

6/10 - 괜찮아요

Helio 님, Santa Maria, RS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Boa avaliação do Hotel

Boa avaliação do Hotel.

10/10 - 훌륭해요

Rodrigo 님, Florianópolis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Perfeito

Excelente hotel, ótimo custo benefício.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ssimo ar condicionado. Chuveiro sem box.

8/10 - 좋아요

Ronald J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n Porto Alegre First Time

Very Nice hotel Front Desk Clerk Gabriel is a 5 star employee very friendly, professional and a true customer advocate.

8/10 - 좋아요

vinicius 님, pelotas-RS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ótimo custo benefício

apenas o ar do quarto que tinha uma unidade externa muito barulhenta quando o aparelho desligava ao atingir a temperatura selecionada.

6/10 - 괜찮아요

eleonor 님, florianopolis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ainda muito bom mas deve ser renovado

acho que o hotel está precisando de um up-grade, está meio "largado"

8/10 - 좋아요

Geazi Alexsandro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6/10 - 괜찮아요

Fábio 님, Salvador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Café da Manhã e limpeza são uma tragédia!!!

Me hospedei no Hotel por uma noite, tinha como destino a Cidade de Gramado, entretanto, apesar da boa estrutura dos quartos, o hotel pecou muito no café da manhã (uma tragédia, salchichas cruas, café com sujeiras saindo do equipamento, pouquíssimas opções, muito ruim, caso de vigilância sanitária). Além disso, a banheira do quarto era tão mal limpa que era gordurosa de tanta sujeira. Não voltaria lá. Pensar que se chamam de Hotel Master "Premium".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Bom

Não indico o bairro p/turismo; Silencioso, ideal para trabalho; Boa higiene, ruim apenas com reposição de toalhas, roupa de cama; Inclusive um dia fui obrigada a buscar papel higiênico na recepção; Reposição de itens inclusos na diária paga, pequenos mimos<>grande diferença para o cliente; Em um dia, a louça suja, foi deixada de molho (não causei desconforto no hotel, a equipe em geral me tratou de forma agradável); O atendimento tem sua excelência nos primeiros dias, posteriormente precisava solicitar alguma coisas, funcionava como se fossem várias empresas e eu cliente, tivesse que me comunicar entre elas, coisa mínimas. Nada que necessitasse pagar, gerar notas, etc; O café atendeu as expectativas, mais qualidade do que quantidade; Nos 3 primeiros dias algumas formigas apareceram no quarto, mas mostrei para a camareira a minha alergia, e as picadas, e que precisei de medicamento, prontamente ela cuidou/limpou todos cantos; O ar condicionado é springer, mas o quarto era tão espaçoso e arejado que não necessitei usar, para minha tranquilidade; Quarto lindo e espaçoso; A academia é excelente; Na saída ocorrem confusões com alimentos do frigobar. Se ocorrer nova estadia neste hotel, vou solicitar que removam os mesmos durante a minha permanência, pois vc acaba ficando em situação constranged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