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좋은 향기가 났습니다.
그리고 모든 스텝이 굉장히 친절하고 다정했습니다.
위치는 말할 것 없이 환상적이었고, 무엇보다 호텔 내 Ombra 라는 레스토랑의 립아이 스테이크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첫날 먹었던 스테이크에 반해서 다음 날도 주문했을 정도였습니다:D 저녁식사를 룸서비스로 주문하고 객실 발코니에서 일몰을 감상하면서 먹었던 스테이크와 와인을 잊을 수 없습니다. 산토리니에 온다면 이 호텔을 적극추천합니다!!
”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좋은 향기가 났습니다.
그리고 모든 스텝이 굉장히 친절하고 다정했습니다.
위치는 말할 것 없이 환상적이었고, 무엇보다 호텔 내 Ombra 라는 레스토랑의 립아이 스테이크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첫날 먹었던 스테이크에 반해서 다음 날도 주문했을 정도였습니다:D 저녁식사를 룸서비스로 주문하고 객실 발코니에서 일몰을 감상하면서 먹었던 스테이크와 와인을 잊을 수 없습니다. 산토리니에 온다면 이 호텔을 적극추천합니다!!
”
MI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