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스위트, 싱글침대 2개 | 고급 침구, 오리/거위털 이불, 객실 내 금고, 각각 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서울드래곤시티 여행 후기

5 out of 5

이용 후기

9.0

매우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638개" "
평점 8 - 좋아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235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72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30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28개" "

9.0/10

청결 상태

9.0/10

직원 및 서비스

8.6/10

편의 시설/서비스

9.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8/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Subin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깨끗하고 좋았어요!
2024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acob Bang (Duty Manager) 님, 2024년 3월 27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Jacob Bang 드림Duty Manager

10/10 - 훌륭해요

seunghe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1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SOO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1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Kim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3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Nooree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했어요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4/10 - 별로예요

BoYoung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would like to know what is the reason why you gave a grade of 4 out of 10.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GIL YOUNG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1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check-in 이 불편한 호텔
용산에 있는 view 가 좋은 호텔. Check-in 이 너무 오래 걸리는 불편함은 있음. 직원도 친절하지 않음.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9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체크인 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ungyeon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9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Sang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9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9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SUN YU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HYUNG WOO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Byung go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고입니다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31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Hyun-Suk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2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Choong M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2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HA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2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혼킹스
디럭스 스위트 사용. 혼자였음 아이파크몰은 그닥이였음 하수구 머리카락 청소 안되있어서 말하니 치워줌. 룸서비스 퀄리티는 사진찍기만 좋음. 줭귝 애들 많음.. 수영장은….부산호텔가삼 겨울썬베드 없음. 평일 썬베드 야외에 전시되어있음 썼다간 동태찌게 재료됨. 걍 피트니스 사우나 이용하삼. 노키즈임. 수영장 애들이용못함. 혼캉스에는 부족함 없음. 가성비좋음. 5성이라고함.
프리미엄라운지 26.
평일 사림없음.
라운지 직원
불친절함.
예약단체 손님 받느라
개인손님은 신경안씀.
서비스기대말고
조용히 업무보삼
욕조 물받으려면
동그란거 뽑아올리려 밀고 살짝만 들어오림
어메니티 괜찮음.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hyejin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service experience to every customer. We hope to see you soon!

10/10 - 훌륭해요

YOUNGYUL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service experience to every customer. We hope to see you soon!

8/10 - 좋아요

Younghwan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약간 아쉬운면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룸컨디션이 나쁘진 않은데 청소가 덜되고 악취나는곳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투숙했던 타입과 동일한 타입인데 룸컨디션이 이전만 못했습니다. 방마다 컨디션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 외엔 모든면에서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YOUNGSUK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service experience to every customer. We hope to see you soon!

10/10 - 훌륭해요

hocheo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service experience to every customer. We hope to see you soon!

8/10 - 좋아요

Taehee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6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2/10 - 너무 별로예요

changhun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1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Wontae

2023년 11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2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냄새나고 청결하지 못한 숙소
가족이랑 오랜만에 호텔 서비스 받으면 좀 쉬자했는데 최악의 청결상태를 보고 너무 기분 상해서 돌아왔네요. 빨래통, 욕실에서 찌른내가 진동을 하고 어매니티 주변에는 머리카락이 그대로 떨어져 있고, 침대에 누워있어도 냄새가 계속 나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다시는 오고싶지 않은 최악의 경험이였습니다.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18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용 소감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세심한 관리가 부족해서 생긴 불편했던 경험에 대해 호텔을 대표하여 죄송한 마음을 표하는 바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호텔 투숙에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신경쓰며, 고객 한 분 한 분께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성원에 큰 만족으로 보답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해주신 부분은 해당 부서에 인계 및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는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eong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18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Kahpdong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18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gul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2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4/10 - 별로예요

MINJI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5성급 호텔인가 싶을정도의 불친절함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2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용 소감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세심한 관리가 부족해서 생긴 불편했던 경험에 대해 호텔을 대표하여 죄송한 마음을 표하는 바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호텔 투숙에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신경쓰며, 고객 한 분 한 분께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성원에 큰 만족으로 보답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해주신 부분은 해당 부서에 인계 및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는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ugkyu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1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Kahpdong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1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JEONGBO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1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6/10 - 괜찮아요

Ki Eun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4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Mikyung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20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Younghw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17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6/10 - 괜찮아요

do ryun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20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HEA KYUNG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17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EUN HYUN

한강뷰로 갔는데 마운틴뷰가 더 예쁠것 같아요 룸도 넓고 좋았어요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13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Kahpdong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8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sungkyung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안했던 5박
너무 조용해서 낮이고 저녁이고 편안하게 너무 잘 있다 왔어요.. 직원친절도 별다섯개.. 다 좋았는데 청결도에서 별하나빼요~ 쇼파는 80점 머그컵안쪽은 물때가 좀 있어서 제가 박박 닦아 사용했어요.. 그거빼면 별다섯개에요^^ 제가 유독 그런거에 눈이 가서요~
2023년 8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8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yerin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6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Soyeon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서울호텔치고 조식포함 평일 35만원 묵었는데 괜찮아요 그런데 어메니티나 침대간접등 등등 먼지가 너무 많아요 청소를 막 깔끔하게 하는편은 아닌 듯 ..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8월 26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jae yong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8월 26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2/10 - 너무 별로예요

YongUn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노보텔 스위트는 스위트 하지 않았다.
이 금액주고 자는게 아깝습니다. 몇가지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1. 체크인 : 노보텔과 노보텔 스위트의 프론트데스크는 분명히 분리되어있지만, 26층인 스위트 프론트데스크에는 직원이 없고 1층에서 통합적으로 합니다. 그래서 많은 대기 시간이 필요로 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40명 대기를 했습니다. 1분씩만해도 40분입니다. 2. 전화 게스트 서비스 : 룸 컨디션에 문의가 있어 전화를 걸었는데 5분이상 대기 후 종료되어 다시 전화를 걸어서 3~5분 대기후 겨우 통화가 되었습니다. 1,2 번을 종합적으로 봤을 때, 인력을 최소한으로 하여 이익을 많이 보겠다는 전략으로 비치는데, 완전 실망스러운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만약 여기에 묵을 계획이라면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3. 룸 컨디션 : 3-1) 변기가 닦이지 않았음. 누군가 소변을 본 상태였음. 3-2) 샤워실은 붉은 물때가 닦여있지 않음. 방을 바꿨는데도 이건 변함없음. 3-3) 스탠드가 부서져있음.. 할말 없음.. 3-4) 액자가 걸려있지 않은 방이 있음.. 처음엔 못이 박혀있길래 뭐지 싶었는데, 방을 바꿔본 결과 '아 액자가 걸려있어야하는 곳이구나' 깨달음. 3-5) 냄새는 주관적인것이지만 처음 받았던 방 냄새는 매우 오래된 호텔의 냄새였다. 이것 또한 방이 바뀌니 냄새가 나지않았다. 2768호는 고객에게 줘서는 안되는 방이었음에 틀림없다. 종합적으로 말하면 노보텔 "스위트"는 무엇이 스위트인지 모르겠고, 노보텔은 "NO"노보텔로 인식이 되었다. 저 위 사항은 호텔,그냥 숙박시설이라면 당연히 지켜져야한다고 생각된다. 아쉽다.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ophi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8월 15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용 소감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세심한 관리가 부족해서 생긴 불편했던 경험에 대해 호텔을 대표하여 죄송한 마음을 표하는 바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호텔 투숙에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신경쓰며, 고객 한 분 한 분께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말씀을 토대로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더욱 철저히 점검하여 선행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보내 주신 성원에 큰 만족으로 보답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해주신 부분은 해당 부서에 인계 및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는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Kihong 님, Athens

2023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8월 26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JINSUN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7월 21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NAM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7월 1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AE SEUNG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7월 1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