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코니에서 내려다 보이는 호수와 산들이 어우러진 전경은 매우 압도적이고 아름다움. 꼭 다시 오고 싶은,유서깊은 호텔."
"일단 호수뷰가 숨막히게 좋았고 위치, 편의시설 다 좋았습니다. 조식도 좋았구요"
"역과 가까운 편의성, 친절한 직원들, 조식 식당에서의 친정한 직원들과 맛있는 식사들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