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문을 여는 순간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 전망이 정말 예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내부 시설이 깨끗함"
"아침밥이 맘에 들었습니다."
"워터파크가 바로 옆임. 건물이 잘 지어졌는지 객실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음. 객실 내 전자레인지 및 식기가 있어서 이용이 편리함."
"편안 취침이었습니다. 침구류 관리가 좋습니다."
"전기콘센트가 노후되었으며 나사가 풀려 흔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굿입니다굿입니다굿입니다굿입니다굿입니다굿입니다굿입니다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