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호텔이 몰과 연결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했음"
"페리터미널과 가깝고 편의점도 1분내에요 침대가 좀 딱딱해서 불편했는데 요청하면 폭신한 매트리스 준다는 문구를 마지막날 보아서 아쉬워요"
"숙소는 넓고 위치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는데 날씨 때문인지 굉장히 습했어요. 복도에 제습기가 몇 대나 놓여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호텔 답지 않게 어메니티도 주고 침대 매트리스도 엄청 넓어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화장실 바닥에 미끄럼방지 실리콘 패드를 같이 깔아주는디 곰팡이가 있더라구요. 엄청 거슬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작은 부분 부분들이 아쉬웠네요. 그치만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