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가 좀 외질 수 있지만 깔끔하고 조용해서 꿀잠 잤습니다"
"주차가 편했고. 직원도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객실도 청결했어요. 무엇보다 조식뷔페가 맛이 좋았어요."
"대구에서 일박하기 좋았어요, 시내 중심에 있어서 관광에 편리해요, 다음날 동대구역까지는 택시를 타야했어요,"
"항상 잘관리된 비지니스 호텔이예요 근처 편의점 있어 편리"
"항상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 최고~~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넓고 좋았으나 넷플릭스가 안되는점은 단점이었어요 직원 부르기가 번거로워서 그냥 안봤어요"
"다 좋긴했는데 가족여행이었는데 모텔같은 느낌이 좀 강했습니다"
"깨끗한 객실 피트니스센타도 있고 좋았네요.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워서 편리함."
"수영장보고 갔는데 운영을 안해서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