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편안했어요. 다시 가고 싶은 호텔이에요."
"너무비쌈 가성비 별로임 너무비쌈 가성비 별로임"
"amzing place to stay! room is absolutely clean, high end products, perfect bed and sofa, IoT by using the iPad, great restuarants to eat. What else can I say? You know what? their Gym is Oh My God!!!"
"묵은 층이 제일 높아서 그런지 수압이 약해서 씻는데 조금 불편함"
"위치와 장소 너무 좋아요! 깨끗하고 친절하고 샤월 물이 너무 좋으네요."
"깨끗하게 유지되었음.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한가지, 객실내 금고가 고장난 상태였음."
"호텔 내 식당의 디너도 가성비가 있도 좋았어요. 눈과 바람 때문에 밖에 나갈 수 없었을 때 즐거운 한끼가 되었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았고 객실, 직원들도 좋았습니다."
" 공항에 sky bridge 를 통해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눈비와도 안전하게 이동 가능하고 터미널 E 까지는 10분밖에 안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