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지 호텔

3.0성급 숙박 시설

Kanzy Hotel

기자에 위치한 호텔, 무료 아침 식사 및 루프탑 테라스 이용 가능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칸지 호텔의 사진 갤러리

숙박 시설 정면 - 저녁/밤
복도
TV, 벽난로
더블룸 | 미니바, 객실 내 금고, 책상, 간이 침대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제공, 세계 요리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5.8점.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주차 가능
  • 룸서비스
  • 아침 식사 포함
  • 주차 포함
  • 하우스키핑
  • 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객실 옵션

객실에 사용 가능한 필터
4개 객실 중 4개 표시 중

스위트

주요 특징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벽난로
에어컨
냉장고
TV
샤워기 달린 욕조
헤어드라이어
  • 27㎡
  • 시내 전망
  • 4명
  • 더블침대 1개 및 더블사이즈 소파베드 1개

더블룸

주요 특징

발코니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벽난로
에어컨
냉장고
TV
고급 침구
  • 22㎡
  • 시내 전망
  • 4명
  • 퀸사이즈침대 1개 또는 싱글침대 2개

싱글룸

주요 특징

발코니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벽난로
에어컨
냉장고
TV
고급 침구
  • 18㎡
  • 시내 전망
  • 3명
  • 킹사이즈침대 1개

트리플룸

주요 특징

발코니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벽난로
에어컨
냉장고
TV
고급 침구
  • 24㎡
  • 시내 전망
  • 5명
  • 싱글침대 3개

이 밖의 추천 상품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지도
9 Abou Bakr El Seddik St., Giza, 12611

인근 명소

  • 카이로 대학교 - 차로 1분 - 1.9km
  • 카이로 타워 - 차로 4분 - 4.2km
  • 이집트 박물관 - 차로 5분 - 5.7km
  • 타흐릴 스퀘어 - 차로 5분 - 5.3km
  • 기자의 3대 피라미드 - 차로 11분 - 11.4km

교통편

  • 바슈틸 역 - 차로 5분 거리
  • 베후스 역 - 걸어서 12분 거리
  • 카이로 국제공항 (CAI) - 차로 45분 거리

레스토랑

  • ‪ماكدونالدز - ‬도보 4분
  • ‪دجاج كنتاكى - ‬도보 5분
  • ‪قهوة الشعب الكويتي العظيم - ‬도보 5분
  • ‪برجر كنج - ‬도보 8분
  • ‪قهوة فايف ستارز - ‬도보 5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칸지 호텔

타흐릴 스퀘어 인근 호텔
칸지 호텔에서는 무료 뷔페 아침 식사, 루프탑 테라스, 2 개의 커피숍/카페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설 내 레스토랑에서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은 객실 내 무료 WiFi,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 중에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셀프 주차 무료 및 주차 대행(요금 별도)
  •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짐 보관 서비스 및 커피/차(로비)
  • 1개 회의실,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및 콘시어지 서비스
객실 특징
모든 55개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벽난로 외에도 에어컨, 별도의 좌석 공간 등의 정성이 담긴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샤워기/욕조 결합 및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 TV - 위성 TV 채널 이용 가능
  • 별도의 좌석 공간, 별도의 식사 공간 및 냉장고

지원 언어

아랍어, 영어, 프랑스어 및 독일어

비슷한 숙박 시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무료 외부 주차장
  • 요청 시 24시간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요금 별도)
  • 지역 셔틀 이용 가능(요금 별도)
  •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 시설 내 주차 대행 서비스(1박 기준 USD 5)

식사 및 음료

  • 무료 뷔페 아침 식사 제공(매일, 07:00~10:30)
  • 공용 구역의 커피 및 차
  • 레스토랑 1개
  • 커피숍/카페 2개

가족 여행에 좋음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 객실 내 냉장고
  • 객실 내 별도의 식사 공간
  • 거실
  • 세탁 시설

편의 시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금고(프런트 데스크)
  • 세탁 시설
  •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 콘시어지 서비스
  •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비즈니스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 회의실 1개

야외 시설

  • 루프탑 테라스

장애인 편의 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 엘리베이터
  •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더 보기

  • 1990년 건축
  • 7개 층
  • 금연 숙박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욕실

  • 무료 세면용품
  • 욕조/샤워 콤보
  • 전용 욕실
  • 타월 제공
  •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 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TV

식사 및 음료

  • 24시간 룸서비스
  • 냉장고
  • 미니바
  • 별도의 식사 공간

더 보기

  • 거실
  • 금고
  • 벽난로
  • 별도의 좌석 공간
  • 에어컨
  • 전화
  •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은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24시간 전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이 숙박 시설은 운영 시간 이후에 체크인하실 수 없습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USD 1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USD 30(편도)
  • 주차 대행 요금: 1박 기준, USD 5
  •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USD 1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현금입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발코니, 파티오, 테라스와 같은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염려되시면 도착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적합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Kanzy Cairo
Kanzy Hotel
Kanzy Hotel Cairo
Kanzy Hotel Giza
Kanzy Giza
Kanzy Hotel Giza
Kanzy Hotel Hotel
Kanzy Hotel Hotel Giza

자주 묻는 질문

칸지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칸지 호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근처 주차장 또한 무료입니다.

칸지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지정된 시간 외 체크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칸지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칸지 호텔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USD 3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칸지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알 두키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3km 이내의 거리에 카이로 대학교, 오르만 수목원, 기자 동물원 등이 있습니다. 멤피스 박물관 및 나이르강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베후스 역까지는 12분이 소요되며 가메트 엘도웰역의 경우 16분 걸립니다.

Kanzy Hotel 이용 후기

이용 후기

5.8
평점 10 - 훌륭해요. 18개 이용 후기 중 5개
평점 8 - 좋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3개
평점 6 - 괜찮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1개
평점 4 -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2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7개

5.8/10

청결 상태

6.8/10

직원 및 서비스

5.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10/10

Servic and quality is so nice , location is amazing
2018년 11월에 3박 숙박함

2/10

Terrible place . Room was dirty. The pictures on the app is for other rooms that is not booked through expedia!
2018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2018년 10월에 7박 숙박함

10/10

قمة في التعامل من قبل قسم الاستقبال وخصوصا الاستاذ/ احمد و الاستاذة/ أماني جميعهم على مستوى راقي في الأخلاق و التعامل و التعاون مع ضيوف الفندق وحل جميع المعوقات بحنكة والشكر الكبير لأم أحمد المسئولة عن النظاقة . يستحق العودة اليه. فندق لطيف ومريح. موقع جيدجداً.
2018년 6월에 5박 숙박함

10/10

قمة في التعامل من الاستقال وخصوصا الاستاد احمد حامد رجل خبير في التعامل مع الضيوف وحل جميع المعوقات بحنكة والشكر الكبير لام احمد المسؤلة عن النظاقة قمة في الوفاء والاخلاص لعملها هي الجندي المجهول ترتيب ونظافة فندق يستحق العودة اليه
2018년 6월에 4박 숙박함

2/10

I will write in the shortest way my experience at this hotel. Do not sell this hotel please!!!!! When I arrived the man at the front desk was extremely rude!!! I told him I was there to check in and his respond was you will be staying here? Looked st me up and down. I responded yes and told him my name. He could not find my name and said I did not have a reservation. I asked to please look in his system again. He called a female to the front desk who understood a little more English then he did. She asked for my passport and also said I had no reservation. I was exhausted from my long trip from the USA and said please just give me a room. Another man came to the front desk.. now here I am dealing with three individuals who where so rude and hardly understood what I needed. I ran outside and asked if anyone understood English and had a person come inside to help me. They refused to sell me another room and mind you I showed them my paperwork and had the nerves to say to me that I made up this paperwork. I left in tears and had the man that knew a little English find me a cab and he helped me look for a hotel. After driving what felt like an eternity I found a hotel close that charged me $300.00 US! I am asking for a refund concerning this horrible hotel name Kanzy please. I urge you not to send people or sell this property. Thank you and sincerely Francine Guturrez
2018년 2월에 5박 숙박함

10/10

2018년 1월에 1박 숙박함

6/10

It's a basic hotel that needs ALOT of updating. Our room was ok. The bathroom was diabolical. The fridge was disgusting. The staff there was nice. The management was ok, not really friendly. The kitchen manager watches you all the time. Our room cleaner lady was lovely. In the dining room you're constantly watched. We stayed 9 nights, after the first day shock of its condition, it grew on us. There were no non arabic speaking guests. I think it's tailored for locals.

2/10

The worst parts were the noise from the streets and the water was never hot.
2017년 12월에 7박 숙박함

2/10

الأقامه مقبوله والفندق قديم نهاري وكل الحمامات اتخر اللوبي كئيب علي العموم الفندق مضروب العيسوي الذاكره اللي تندفع فيه الحاجه الوحيده اللي خلتني اجلس فيه حماسة العاملين فيه
2017년 9월에 5박 숙박함

2/10

سيئة جدا. كانت بدون الإفطار على الرغم من إبلاغكم لي أنها بالإفطار. القيمة مقابل السعر سيئة جدا. غرفة لا تستحق هذا المبلغ.
2017년 6월에 7박 숙박함

4/10

It's a nice hotel with large rooms. The location is great for both being quiet and near transportation. Rooms barely have a view. Staff are friendly and helpful. Hotel is outdated, no renovations. The main and major disaster here is lack of cleanliness. Rooms and bathrooms are not clean at all!

8/10

Nice hotel and a good location. Staff is very concerned about guest's safety. They were very helpful in arranging tours. The pool is not available year-round.

4/10

Tag 1 An der Rezeption hat man keine Expedia-Reservierung feststellen können. Eine Kopie der Expedia-Reservierungsbestätigung wird von mir ausgehändigt. Nach längerer Wartezeit erhalte ich ein Dreibettzimmer und den Hinweis, dass ich am nächsten Tag in ein anderes Zimmer umziehen muss. Es wird nachgefragt ob das Zimmer via Expedia bezahlt ist. Tag 2 Vor dem Verlassen des Hauses erhalte ich erneut den Hinweis auf den bevorstehenden Umzug. Abends im Hotel eingetroffen, wird mir gesagt, dass man mir weitere Unannehmlichkeiten ersparen wolle und ich das Zimmer für die Restzeit behalten kann. Erneut wird nachgefragt ob das Zimmer via Expedia bezahlt ist. Stellte dann vor der Zimmertür fest, dass die Schließkarte gesperrt war und musste erneut zur Rezeption. Das Dreibettzimmer ist durch Herausnahme eines Bettes zum Zweibettzimmer geworden. Fehlende Handtücher werden nach Aufforderung ausgehändigt. Tag 3 Keine besonderen Vorkommnisse. Tag 4 Keine Reinigung des Zimmers und das Bett war auch nicht hergerichtet. Tag 5 Check-out Erneut wird nachgefragt ob das Zimmer via Expedia bezahlt ist. Ohne weitere Schwierigkeiten kann ich das Hotel verlassen.

2/10

This hotel was completely the opposite to what I expected, so I will put it in bullet points. 1. Despite Expedia saying one of the room features was "free toiletries" the bathroom was absolutely bare.. I even had to ask for toilet roll 2. Apparently there is an indoor pool? Forget to mention it's not even completely built yet!! So no there isn't a pool 3. Apparently on the room lost there is a hairdryer in all rooms? I left mine at home so Could use the hotels.. Guess what? No hairdryer 4. Free wifi in all rooms!!! Lol every time I asked I was told the wifi isn't working, surprise surprise 5. Breakfast included? Hahahah breakfast consisted off stale bread, boiled eggs, sliced tomatoes ad cucumber and some random sliced cheese... That was accompanied by a room full of flies on the food and an over flowing rubbish bin next to the food... Gross!! We ended up ordering from a close restaurant everyday breakfast 6. The only member of staff in a uniform was the cleaner lol, so we didn't actually know who was who! 7. They apparently didn't receive the booking from Expedia and actually tried to charge us for our stay even though we paid through Expedia and also checked out 1 day early as I couldn't stand the hotel much longer so we spent half an hour trying to prove we had paid already, I even had to open my online banking to prove I had the transaction on my UK bank account!!!! This hotel is terrible, the area is perfect but they seriously need some training, Expedia I'm dis

2/10

that hotel shoul not be in expedia everything is bad abaut that hotel

10/10

Het Kanzy-hotel is een bijzonder prettig en gezellig hotel in een rustige buurt. De staf is zeer behulpzaam en vriendelijk. Goed ontbijt en uitstekende bedden. Enige minpunt: De kraan van de douche moet heel lang lopen voor er warm water ko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