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호캉스하기 딱 좋습니다. 호텔 내 산책하기도 좋고, 수영장도 예뻐요!"
"한시간 일찍 체크인한다고 추가 차지 받는건 좀 아쉬웠네요"
"깨끗하고 품질도 좋고 공항이랑 가까워서 편해요.재이용 할게요"
"체크인해서 수영장 바로 이용하고 3시반타임인데 저희가족만 있어서 대관했네요^^ 비가 많이 와서인 듯 다음에 서울에 오면 머물 생각있습니다"
"늘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잘 관리되어 있고 친절하고 주변이 조용하고 편리합니다."
"김포공항 근처의 시내 접근성이 좋은 호텔이고 시설물의 관리상태도 좋았음."
"객실"
"깨끗한 객실 직원 세탁 시설/서비스 에어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