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좋고 주변 좋고 직원 친절하고 모근것이 좋은곳입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있어요 깨끗 청결 식사도맛나요"
"가성비 좋고 조식도 맛있어요 전시장하고 가까워 좋아요"
"객실은 깨끗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조식포함이었는데 이용은 못해봤네요 재방문 의사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