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은 깨끗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조식포함이었는데 이용은 못해봤네요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룸컨디션은 좋았고 조용했습니다 점심에 간단히 요기를 해결할수 있는 2층 스낵바도 무료제공이라는 메리트가 있었고 조식도 전반적으로 호탤투숙료 대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재이용할거 같네요"
"너무 좋았어요 너무 좋았어요너무 좋았어요너무 좋았어요너무 좋았어요"
"깨끗한 객실과 친절한 카운터 직원분들 항상 출장때마다 믿고 묵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