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친화적인 곳이며, 가까운 곳에 마트가 있어서 편리했어요"
"쿼드룸에서 숙박했는데 공간적 여유가 너무좋았습니다.욕실 수압, 냉방, 호텔 위치도 역에서 가깝고 뭐하나 빼지않고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