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좀편찮으셔서 일찍 방청소를 요구했는데 바로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위치가 좀 애매 밥먹으로 나가기가 애먀한 위치에용"
"냉장고가 너무너무 작고 수압이 낮아 불편했어요."
"깨끗한 객실, 간단하지만 좋은 조식, 주차 편리, 작원분들 매우 친절합니다."
"조식 부페 퀄리티는 전반적으로 괜찮은데 한 가지 크게 아쉬운 점이, 5성급 호텔인데도 오믈렛을 요청시 즉시 제조해주는게 아니라 미리 만들어 둔 오믈렛을 데워서 주더라고요. 오믈렛을 5성급에 맞게 주문시 요리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 석식 뷔페나 호텔 서비스는 모두 만족 했습니다. 또 갈게요!"
"직원친절하고, 방도 청결. 업그레이드로 뷰도 좋았어요. 조식도 훌륭했어요."
"방은 충분히 넓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