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발코니, 파티오, 테라스와 같은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염려되시면 도착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적합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Phuhi Hotel Krabi
Phuhi Krabi
Phuhi
Phuhi Hotel Hotel
Phuhi Hotel Krabi
Phuhi Hotel Hotel Krabi
자주 묻는 질문
푸히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푸히 호텔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7월 12일 기준, 2025년 7월 13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푸히 호텔의 요금은 ₩28,611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푸히 호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푸히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푸히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푸히 호텔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푸히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크라비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2km 이내에는 카오 파놈 벤차 국립공원, 왓 탐 수아, 크라비 스타디움 등이 있습니다. 테스코 로터스 크라비의 경우 3.9km 거리에 있습니다.
Phuhi Hotel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0
매우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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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10 - 훌륭해요. 21개 이용 후기 중 9개
10 - 훌륭해요
9
평점 8 - 좋아요. 21개 이용 후기 중 6개
8 - 좋아요
6
평점 6 - 괜찮아요. 21개 이용 후기 중 3개
6 - 괜찮아요
3
평점 4 - 별로예요. 21개 이용 후기 중 2개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1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8.6/10
청결 상태
7.8/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8.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6/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Vi skulle kun lige have en overnatning, værelset var super fint, personalet kunne begrænset med engelsk.
Hotellet lå lidt uden for Krabi, men man manglede ikke noget til det korte ophold vi havde.
Pernille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เดินทางสะดวก
Suntima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6/10
Le personnel tres gentil et l,
'endroit tres loin de ville ,le temple de tigre pas tres loin
PARANDJODY
2025년 2월에 3박 숙박함
8/10
??Nancy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Daron
2025년 1월에 2박 숙박함
8/10
Hotelli oli siisti ja huone tilava ja siisti. Huone siivottiin päivittäin, kun muisti jättää siivouslapun oveen. Sänky oli hieman kova ja jäähdytin piti ajoittain kovaa ääntä, mutta ei ainakaan omaa untani häirinnyt. Huoneessa oli jääkaappi ja vedenkeitin sekä pikakahvia. 7/11 oli lähellä, joten aamiaisen sai järjestettyä itse.
Sijainti on hieman syrjäinen, mutta Tiikeritemppeli kävelymatkan päässä.
Heikki
2025년 1월에 5박 숙박함
10/10
The hotel was close to lovely local eateries and small shops and only 10 mins from the airport. The room itself was spotless with a great view of the Tiger Mountain. We walked to Krabi bus station (30 mins) but found a great motorcycle/scooter hire place next to it which meant the hotel being out of town didnt stop us visiting all the attractions of Krabi and Ao Nang for a much lower price than the hotels within those places. Staff were friendly and helpful. Would recommend!
Carol
2025년 1월에 3박 숙박함
10/10
Hôtel confortable et bon prix
Patrice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Great for the price
Waled
2024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Carl
2024년 8월에 1박 숙박함
6/10
everything was good until i went to bed. it was hard as a rock. woke up with pain in my hips from how hard this bed was. also, the light emanating from under the door, i could read to it.
Marco
2024년 12월에 1박 숙박함
4/10
Clean cold ac. Hot water heater didn't work. The ac remote batteries were dead. Musty smell in the room
Jerry
2024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Room was clean
Mathew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4/10
Tihamer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A perfectly decent budget hotel.
Located within walking distance to the temple and also a 200 baht Grab Taxi ride to the airport is an option.
Daniel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8/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1월에 6박 숙박함
2/10
I traveled here solo. When I arrived I noticed that this property is a standalone hotel with no enemities nearby.
The ONLY reason I booked this hotel because of its close proximity to the airport (8 minuets).
However, when I asked the receptionist for assistance to book a taxi to the airport, he quoted a charge that is 4 or five times the amount that legally should be charged for this fare. (Quoted: 500 baht).
On my request that he consults another taxi company, he stated that this is the ONLY one available.
After I expressed my dissatisfaction the manager materialised and “negotiated” the prise down for me (still not to the reasonable amount that should be charged!).
I felt that the receptionist of this hotel took adavanage of my situation, showed no compassion or willingness to assist.
I believe Hotels.com should not support this kind of behaviours that make costumers feel completely taken advantage of and ripped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