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 72시간 전에 체크인 지침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운영 시간 이후에 체크인하실 수 없습니다.
최소한 도착 24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숙박 시설에서 예약 후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사본을 요청합니다.
숙박 시설에서는 최근 여행 내역(여권 이민국 도장 등) 서류를 제시하거나 건강 신고서를 작성해 줄 것을 고객께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입 방법
프런트 데스크(운영 시간 제한)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셀프 주차 요금(보안): 1박 기준
PHP 18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현금만 받습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Guesthouse
RedDoorz Plus @ Kamuning Guesthouse
RedDoorz Plus @ Kamuning
Guesthouse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Quezon City
Quezon City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Guesthouse
Guesthouse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Quezon City
Reddoorz Plus Kamuning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Guesthouse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Quezon City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Guesthouse Quezon City
자주 묻는 질문
레드도어즈 플러스 @ 카무닝 케손 시티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레드도어즈 플러스 @ 카무닝 케손 시티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6월 29일 기준, 2025년 7월 2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레드도어즈 플러스 @ 카무닝 케손 시티의 요금은 ₩32,577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레드도어즈 플러스 @ 카무닝 케손 시티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는 1박 기준 PHP 180의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주차 공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레드도어즈 플러스 @ 카무닝 케손 시티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3:00입니다.
지정된 시간 외 체크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레드도어즈 플러스 @ 카무닝 케손 시티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레드도어즈 플러스 @ 카무닝 케손 시티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딜리만에 위치한 이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2km 이내의 거리에 토마스 모라토 에비뉴 및 세인트 루크 메디컬 센터 등이 있습니다. SM 노스 EDSA의 경우 4km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GMA-Kamuning 역까지는 19분이 소요되며 Betty Go-Belmonte LRT 역의 경우 19분 걸립니다.
RedDoorz Plus @ Kamuning Quezon City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0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8개 이용 후기 중 5개
10 - 훌륭해요
5
평점 8 - 좋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5개
8 - 좋아요
5
평점 6 - 괜찮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3개
6 - 괜찮아요
3
평점 4 -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3개
4 - 별로예요
3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2개
2 - 너무 별로예요
2
7.6/10
청결 상태
7.4/10
직원 및 서비스
4.8/10
편의 시설/서비스
7.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4/10
친환경
이용 후기
2/10
MYUNGJUN
2022년 4월에 4박 숙박함
4/10
The door locks are not safe. The room looks creepy. The beddings have holes. Internet is slow. The bldg is dark at night.
Carol
2024년 10월에 2박 숙박함
6/10
No hot water
Leo
2024년 5월에 2박 숙박함
6/10
The biggest issue was the WiFi was so bad as to be totally useless.
Tried to login, but would always get dropped in minutes.
This happened on multiple phones, so it is definitely a WiFi issue. Even after complaints to the staff, nothing was done to fix the issue.
William
2024년 1월에 14박 숙박함
4/10
The staff were friendly and helpful. I left my laptop bag at the front desk at check in by accident. They brought it up before I realized it was missing. That was great. But the property was not what I expected for the money. The wi-fi was not available during our stay. There was no house keeping to speak of. The noise from the street was terrible and we were on the 8th floor. I probably won't stay there if I need to be in Quezon City again.
Gregory
2022년 7월에 3박 숙박함
4/10
Night staff was unattentive. I went down to ask for toilet tissue and they said "Reddoorz will provide it," I thought I was staying at Reddoorz. I stayed from 7/8-7/12 and not once did anyone make up the room. Poor service and hygiene
Genevieve
2022년 7월에 2박 숙박함
10/10
I love staying at Red Doorz us Kamuning. This was the second time we stayed there and both times we had excellence experiences.
Anthony
2022년 4월에 10박 숙박함
8/10
We had a pleasant stay but reddoorz dies not reply to emails and the faciitg itself doesnt have a contact number that we can call. You have to go thru their hotline which is most of the time useless. I emailed their helpdesk prior to our travel to clarify some concerns but no one bothered to answer.
Janet
2022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Hope the room has it owns stove or microwave oven so we could hot meals even for tomorrow's food without ordering again. But all in all is good.
Jane Carla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Anthony
2021년 1월에 8박 숙박함
8/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1월에 1박 숙박함
2/10
The property is horrible. no hotwater broken furniture,
bed is has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