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았어요 외부는 외국휴양지리조트같은 느낌받았고 룸도 아주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리조트 외부로 나가면 식당이 횟집하나 포차하나만 있는게 좀 불편했어요"
"객질이 넓고 괘적합니다. 위치가 너무 좋아요. 직원분들 매우 친절합니다"
"아침식사 제공으로 샌드위치 좋은 것 같습니다."
"즐겁고, 맛있게 편안하게 쉬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원친절하고, 방도 청결. 업그레이드로 뷰도 좋았어요. 조식도 훌륭했어요."
"역 근처에 바로 보이는 큰 건물이라 위치가 좋았고 조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