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 staffs and clean room."
"위치가 일단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차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가 편했습니다"
"Very good!!!! I really enjoyed staying here."
"아침도 훌륭했어요"
"위치 너무 좋고-주변에 걸어서 갈수 있는 상점 레토랑도 많아요. 산책길 해변가도 호텔뒤에서 바로 연결되어있어 강력추천합니다. 위치좋고 안전하고 호텔레스토랑도 가격이 착한편이에요- 단 물수압이 낮아 물줄기가 좀 약한게 불편했어요. 그 외에는 좋아서 몬터레이 갈때마다 이용하고 있어요. 두번이용했는데 다음에도 몬터레이에 간다면 또 이용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