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좋았어요! 큰 기대를 안고 간 몰디브였는데, 기대만큼 좋았어요. 대신, 날씨가 많이 흐리고 비가 와서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덥지 않고 시원해서 오히려 물놀이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단,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인터넷이 느리고 TV 케이블도 잘 안 나올 때도 있고 그랬어요.. 하지만 TV는 고쳐달라 그러면 바로 고쳐줬어요. 그리고 파도가 많이 치니 수영 못 하면 좀 무서울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희도 수영 못 했는데 리조트해서 빌려준 구명조끼와 오리발 덕분에 재밌게 놀았어요. 음식도 정말 맛있었구요! 마지막으로 수상비행기로 이동해야 하는데 흐린 날씨 때문인지 라운지에서 한 3시간은 대기했던 것 같아요. T.T”
“아주 좋았어요! 큰 기대를 안고 간 몰디브였는데, 기대만큼 좋았어요. 대신, 날씨가 많이 흐리고 비가 와서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덥지 않고 시원해서 오히려 물놀이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단,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인터넷이 느리고 TV 케이블도 잘 안 나올 때도 있고 그랬어요.. 하지만 TV는 고쳐달라 그러면 바로 고쳐줬어요. 그리고 파도가 많이 치니 수영 못 하면 좀 무서울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희도 수영 못 했는데 리조트해서 빌려준 구명조끼와 오리발 덕분에 재밌게 놀았어요. 음식도 정말 맛있었구요! 마지막으로 수상비행기로 이동해야 하는데 흐린 날씨 때문인지 라운지에서 한 3시간은 대기했던 것 같아요. T.T”
YO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