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이 없고 주변에 먹을만한 음식점이나 - 슈퍼도 없는 -그저 외진 곳에 호텔만 딸랑 있는 -
그치만 난 아주 만족스럽게 지내다 왔다. 한곳에서 혼자 4밤이나 잤으니 그럴일이 또 있을까 있을까 싶다.
그저 뒷 시골길을 걷고 -인야호 배를 타고 - 빈둥거리며 - 비수기여서 인지 사람들이 없어 더 좋았다.
그저 서너팀이 전부인 --
만족스럽지만 -- 여기 수영장만 있다면 더 바랄게 없겠다.”
“수영장이 없고 주변에 먹을만한 음식점이나 - 슈퍼도 없는 -그저 외진 곳에 호텔만 딸랑 있는 -
그치만 난 아주 만족스럽게 지내다 왔다. 한곳에서 혼자 4밤이나 잤으니 그럴일이 또 있을까 있을까 싶다.
그저 뒷 시골길을 걷고 -인야호 배를 타고 - 빈둥거리며 - 비수기여서 인지 사람들이 없어 더 좋았다.
그저 서너팀이 전부인 --
만족스럽지만 -- 여기 수영장만 있다면 더 바랄게 없겠다.”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