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객실 좋았고 직원들 친절도는 약간 미흡함 아주친절한 직원이 있는반면 그다지 친절하지 않은 직원도 있슴"
"청결도, 친절도, 접근성, 편의성이 상당히 좋은 온천 호텔."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 덕브ㅡㄴ에 잘 묵고 갑니다 대형호텔 같지는 않지만 간단히 묵기연 충분하네요. 무엇보다 역에서도 가까워 도심지 이동이 편리합니다."
"역에서 매우 가깝고 문만 열고 나가면 양곱창집 이자카야 스타벅스 다 있고 객실도 넓고 화장실도 좋고 조식도 인당 5천원에 매우 맛있었습니다. 좋아요."
"조용하고 청결해서 출장시 자주이용합니다. 조식도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