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는 진짜 좋은데 오래동안 고기구운 냄새가 나요 숙소는 대 만족입니다 청결상태도 좋구"
"만족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어르신 두분께서 매우친절하세요"
"무인호텔 이에요, 딱 고만큼 어매니티는 칫솔, 치약까지 있어요."
"우리가족 매년 5월이면 반드시 가야하는 리조트입니다. 최고예요"
"객실이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부엌도, 거실 바닥도, 객실도 깨끗하고, 욕실도, 수영장도 깨끗했어요. 덕분에 행복한 가족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