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가격도좀비싸고 후기도좋아 와이프 생일날 4살애기랑 가족여행을 갔습니다. 하지만 겨울이라. 식사하는곳은 너무너무춥고. 방도
그렇게따뜻하지않고 저희가족새벽에ㅜ강제기상하고
이가격이맞나 싶습니다. 거의40만원인데 이가격이면 호텔에서 따뜻하게자고 맛있는 조식을 먹을꺼같습니다.
일단 통유리지만 밖에서 다보입니다. 글고 숯불이안되니 차라리 식사를하고 숙소를가세요. 정말 겨울에는 비추천입니다.”
“솔직히 가격도좀비싸고 후기도좋아 와이프 생일날 4살애기랑 가족여행을 갔습니다. 하지만 겨울이라. 식사하는곳은 너무너무춥고. 방도
그렇게따뜻하지않고 저희가족새벽에ㅜ강제기상하고
이가격이맞나 싶습니다. 거의40만원인데 이가격이면 호텔에서 따뜻하게자고 맛있는 조식을 먹을꺼같습니다.
일단 통유리지만 밖에서 다보입니다. 글고 숯불이안되니 차라리 식사를하고 숙소를가세요. 정말 겨울에는 비추천입니다.”
Sha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