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욤히 푹 쉬기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하고 조식도 좋았어요."
"식사도 괜찮았고 위치도좋았습니다 단, 엘리베이트가 조금 오래기다려야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은 피해야할것같았어요"
"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