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도 괜찮았고 위치도좋았습니다 단, 엘리베이트가 조금 오래기다려야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은 피해야할것같았어요"
"창문이 밀폐안되어서 소음이 심했는데 야간에 지ㅣ언이도움줘서 다행히처리함"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