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을 생각중이면 1박이라도 좋으니 진짜 꼭 가보세요 특히 욕탕 거기에 노천탕 그리고 전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31층에 있는 대욕탕 그거 하나만 보고 가더라도 그 어떤 후회없이 만족할수 있습니다"
"오사카 출장중에는 항상 여기로 옵니다. 시설 청결도 교통 조식 등 모두 훌륭해요."
"위치가 훌륭합니다. 난바역, 난바워크, 난카이난바역, 닛폰바시역, 글리코상, 각종 맛집, 쇼핑센터, 백화점 등등 어딜 가더라도 도보 10분이내 입니다. 길에 지붕이 있어서 비가와도 비 안맞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무조건 오사카여행은 여기에서 묵을 생각입니다. 3층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료가 환상적입니다. 잘 쉬고 갑니다."
"우메다역도 가깝고 1층에 편의점과 드럭스토어도 편리. 방컨디션도 좋아요. 이불도 청결, 잠옷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