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욤히 푹 쉬기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하고 조식도 좋았어요."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직원들 친절하고 백화점이 바로 밑이라 언청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