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7개 이용 후기 중 1개" "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7개 이용 후기 중 2개" "
8 - 좋아요
2
평점 6 - 괜찮아요. 7개 이용 후기 중 3개" "
6 - 괜찮아요
3
평점 4 - 별로예요. 7개 이용 후기 중 0개" "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7개 이용 후기 중 1개" "
2 - 너무 별로예요
1
6.6/10
청결 상태
7.0/10
직원 및 서비스
6.0/10
편의 시설/서비스
6.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월 22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Valeria
2021년 7월 30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Valeria
2021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odrigo
2020년 1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e quede en ese hotel porque esta en mero huacachina y para salir a caminar en las dunas esta increible!!
Rodrigo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19년 11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asic accommodation but did the job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PapaKev 님, Murray, US
2019년 4월 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property was nice. Staff were very helpful and friendly. I would stay here again.
PapaKev
2019년 3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2월 1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Excelente ubicación, la limpieza de las habitaciones requiere más atención, así como el mantenimiento a la cama, está dañada la base y eso genera incomodidad al recostarse.
El servicio es bueno, pero hay cierta descuido en la recepción.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ohn 님, Medellín, COL
2018년 10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You get what you paid. The place is same as the picture. I chosed this place due they are suppostly pet friendly. During the check-in no problema at all and the reception guy was very kind. However the guy during the night watched me with my yorkie and said the pet is not allowed in the hotel. Looks like everyone is not informed in that hotel after all. The place is very convenient because is actually a few steps away from the sand dunes.
John
2018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cepción 님, 2018년 10월 1일
We are pleased to know that our staff was friendly and cordial. We offer our sincere apologies for the incorrect information about the pet's permit. It seems that our most recent staff has to become familiar with our admitted services at our hotel. We will make sure that is so. Thank you very much JOHN for the time you spent writing your opinion. your comments help us impr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