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텔 객실의 컨디션과 직원들의 응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객실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고 근방에 맛집들도 많아서 출장으로도 또는 관광으로도 선택하기 좋은 호텔이라는 생각입니다.
2. 무료로 괜찮은 아침식사를 제공해 주신다는 점은 매우 칭찬해 드려야 하는 일이 맞습니다만 다수의 객실 손님들이 비슷한 시간에 조식 장소에 몰리다보니, 조금은 혼잡하다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다만 꽤 혼잡한 와중에도 직원분들이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케어를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3. 주차장 공간이 그리 넓지 않다는 점은 조금 불편한 사항이었습니다.
물론 근방에 주차할 수 있는 다른 장소들을 안내해 주시기는 했습니다만, 짐이 있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전용 주차장에 주차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