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38개 실제 이용 고객 후기를 기반으로 한 평점

4.6 (5점 만점)
85% 추천 여행객 비율
4.7 객실의 청결도
4.7 서비스 및 직원
4.4 객실의 편안함
4.6 호텔 상태
익스피디아 실제 이용 고객 후기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9. 12. , Expedia
Colaboradores educados e atenciosos, quarto sem barulho.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9. 23.에 Relacionamento com o hósped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거주지: Campina Grande PB

게시일: 2019. 9. 8. , Expedia
Estabelecimento muito agradável, organizado e limpo.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9. 12.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hósped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pelo seu feedback!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8. 29. , Expedia
I love the time in verdegree hotel, thanks so much.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9. 9.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hósped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We appreciate your feedback!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7. 21. , Expedia
Hotel muito bom. O café-da-manhã poderia ser melhor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7. 22.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client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7. 18. , Expedia
Do atendimento e conforto, preocupação com o meio ambiente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7. 22.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client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7. 3.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7. 22.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client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
1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26.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8.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client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거주지: Recife

게시일: 2019. 6. 24. , Expedia
Gostei da limpeza do lugar e da qualidade do que é servido no restaurante.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8.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client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24.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8.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client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23.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8.에 Atenciosamente, Relacionamento com o cliente.(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Agradecemos seu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