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좋고,편리하고 편안하며 조용한 곳입니다. 아침부페가 매우 좋습니다.차림이 알차며 맛있고,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마음에 듭니다.‘광주’방문시에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출장으로 굿입니다 엘베가 적어 아침엔 좀 붐빔"
"깨끗하고 조용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객실, 직원친절, 서비스, 위치, 분위기, 조식 전부 너무 좋음!!! 단골 호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