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도 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여유있는 느낌이어서 편안한 숙박이 되었습니다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아침메뉴가 좀 심플 하네요 따뜻한 음식을 세가지 정도 더 추가하면 좋겠어요 그리고 요거트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