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한 객실과 욕실이 맘에 들었지만 시내에 위치하다보니 밤엔 차 소리가 좀 시끄럽게 들리긴 합니다. 화장실에 난방이 안되어 좀 추웠지만 방에는 히터가 윗쪽에 위치해서 조용하고 잘 작동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1층에 있는 식당 겸 스포츠 바의 음식도 괜찮았습니다.”
“코지한 객실과 욕실이 맘에 들었지만 시내에 위치하다보니 밤엔 차 소리가 좀 시끄럽게 들리긴 합니다. 화장실에 난방이 안되어 좀 추웠지만 방에는 히터가 윗쪽에 위치해서 조용하고 잘 작동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1층에 있는 식당 겸 스포츠 바의 음식도 괜찮았습니다.”
JU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