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입니다요 다음에도 또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청소상태가 좀 안"
"숙소가 넓고 쾌적함. 직원들이 친절함. 특히 조식 레스토랑 매니저 분이 부지런히 다니시며 깨끗이 관리하시고 다른 직원분들도 미소로 응대하심. 아내가 지금까지 가장 쾌적하고 친절한 호텔이었다 칭찬함."
"호텔 이름처럼 아늑하고 좋았어요. 직원 분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언니랑 2명 자는데 깨끗해서 느낌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뜨거운 국물이 있어 좋았어요. 직원들이 아주 열심히 일하는 모습 요즘 보기 드문데.. 좋았어요 , 굿입니다. 다음번 여행에도 가성비 좋은 토요코인 이용할겁니다."
"침대 매트리스가 너무 푹 꺼져있어서 허리가 아팠어요. 어메니티도 록시땅으로 무척 좋았고, 방안에 다리미도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호텔내 코인런드리가 없는게 아쉬웠어요."
"깨끗하고 좋습니다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