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7개 실제 이용 고객 후기를 기반으로 한 평점

4.2 (5점 만점)
85% 추천 여행객 비율
4.2 객실의 청결도
4.2 서비스 및 직원
4.1 객실의 편안함
4.2 호텔 상태
익스피디아 실제 이용 고객 후기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1. 19. , Expedia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좋왔습니다 특히 낮시간때는 한국 직원분이 계셔서 너무 편했안하게 지내다왔습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1. 24.에 Grandi(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이번에는 호텔에 숙박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또한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9. 14. , Hotels
ロケーションGood. 接客Good(とても親切) ただし、シーツの整え方がイマイチ。 湿気のせいか、シーツや布団が新品ではないような(気のせいかもしれんけど). 部屋の隅々のほこりにはちょっとがっかり。目の見えるところは綺麗な方なんだけど、もうすこし入念に掃除した方がいいと思います。酷くはなかったが、きれいなホテルで、従業員も愛想よかったので尚更残念って感じ。パーフェクトできたのにって感じで95点あげられる。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9. 16.에 佐多(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namju様 この度はご宿泊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合わせて貴重なご意見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社内で共有させて頂き、さらなるサービスの工場に努めてまいりますので、また大阪へお越しの際はご利用を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9. 11. , Hotels
깨끗하고 좋음. 다음애 다시올마음 있음. 조리도구는 없지만 주방시설은 좋음.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9. 13.에 Sata(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our guest. Thank you for your staying with us.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 you again. Best regards,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9. 4.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9. 7.에 Grandi(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この度は当施設をご利用くださいまして、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快適にお過ごしいただけましたでしょうか。従業員一同、常にサービスの向上に努めて参りますので、またのお越しを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8. 5.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8. 7.에 Grandi(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이번에는 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7. 8.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7. 11.에 Grandi(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この度は当施設をご利用し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7. 3.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7. 3.에 Sata(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our guest. Thank you for your reservation this time.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 you again. Best regards,
2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22. , Expedia
후기가 좋길래 예약했는데 호텔이라기 보다 에어비앤비에 가까웟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여행 오면서 호텔이 청소 안해주고 수건 안갈이주눈 곳은 처음 봤어요.... 그리고 주방에서 물비린내가 나서 당황했네요..... 이럴거면 그냥 에어비앤비로 할걸 그랬어요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5.에 Grabndi Nihonbashi Park(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이번에 저희 시설에 숙박해주셔서 감사합니다.체류중 불편,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의 귀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스탭 일동 서비스의 향상에 힘써 가겠습니다.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19.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2.에 Sata(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our guest. Thank you for your stay this time.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 you again. Best regards, Grandi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3.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5.에 佐多(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この度はご宿泊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またのご利用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